top of page

[밤문화업소 추천] 마닐라대표 KTV - 베이 엔터테인먼트(Bay Entertainment) -2023년 최신 업데이트


2023년 2월부로 LD가격이 775페소로 올랐습니다.

이유는 다른 KTV들은 가격이 상승해서 바바에들 수입을 더 주니 다른쪽으로 이동이 많아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수질방어(?)를 위해서 어쩔수 없이 가격을 올린다고 합니다.

(하기야 요즘 필리핀 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글로벌 물가상승의 영향으로 2차비도 올랐습니다. 예전에는 언제 올렸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아무쪼록 아래가격 잘 확인하셔서 향후 마닐라 여행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누가 뭐래도 마닐라의 1등 KTV 베이 - 손님도 많고 바바에도 많다]

[항상 우리를 반겨주는 주차요원]

[딱딱한 인상의 가드도 귀여운 표정을 해봐라는 저의 요구에 흔쾌히 귀요미~ㅎㅎ]

[미모의 웨이츄리스 - 카티(Katty)가 일하는 곳]

[두 명의 파트너를 선택해서 노는 것도 필리핀 밤문화의 재미 중 하나이다]

메트로마닐라, 바끌라란 지역에 위치한 베이 엔터테인먼트(Bay Entertainment)... 현재는 디 베이(D bay) (옛날, 단속전에는 그 이름이 아시안 엔터테인먼트- Asian Entertainment 였다. 물론, 지금도 그 이름은 통한다) 마닐라에서는 누가 뭐래도 부동의 1등은 .. 닥치고... 베이 엔터테인먼트다.. 수질이 어떻네 마인드가 어떻네..해도 어쩔 수 없다. 1등은 1등일 뿐이니까... 손님이 젤 많은데 어떡하랴.... 물론, 퀘존쪽으로 가면 살짝 더 싼 한국 KTV도 있고, 엄청난 가격에 얼굴과 몸매가 짱인 애들로 포진한 페가수스, 클라스메이트도 있다. 그러나, 이곳저곳을 다 방문하고 베이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한결같이 하는 말은... 이 가격에 이 수준이면 상당히 만족한다는 대체적인 평이다. 그러니, 몇년전 단속을 당하고 해도 아직까지 건재한게 아닐까? (반면에 미스 유니버셜은 단속 후, 깜푸스-Campus, 미스유니버스, 유니버스로 이름을 바꿨지만 영영 예전의 위치를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


 

베이 엔터테인먼트를 가시면 카운터에서 먼저 마마상 뻬를 찾으시면 됩니다.

마마상 뻬(Fe)가 정말 착하긴 착하죠... 법 없이도 살 사람입니다..^^

만나보시면 느끼실 겁니다.

--------------------------------------------------------------------------------------------------

-이전 포스팅-

중급 끝자락의 수질로 유명하고, 바끌라란 주변에 위치한 다수의 KTV를 제치고 가장 잘 나가는 KTV중에 하나이다. 아마도 가격대를 무시한다면 마닐라에서 가장 장사가 잘되는 KTV가 아닐까 싶다.

수질을 떠나 상당한 바가지로 유명하여, 어설프게 모르고 갔다가 수질에 한번 놀라고, 청구서에 두 번 놀라는 곳이다. 본인도 두번이나 바가지를 썼다면 말 다한 것이 아닐까?

요즘은 미스 유니버셜이 문을 닫고 마닐라시 근처지역에서 최강의 중급 KTV로 군림하고 있다.

바바에 수도 예전에는 60명을 살짝 왔다갔다 하였으나 요즘은 100명 정도는 유지하는 것 같다.

수질이나 가격은 대체적으로 다른 어느 동급의 KTV보다 좋은 편이다.

시간이 늦어갈 수록 화끈한 누..드..도 감상할 수 있는 것도 또 하나의 장점이다.

사실 "누..드..쇼"라는 것이 권력과 비호세력이 없으면 불가능하다. 다른 60명 수준의 KTV를 가봐야 그런 쇼는 구경도 하기 힘들고 일행이 3~4명 이상이면 60명 수준에서는 모두 초이스 하기가 힘든 것이 사실이다. 인원이 많을수록 초이스의 폭이 넓어진다는 것도 베이 엔터테인먼트의 하나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베이(아시안) 엔터테인먼트는 상당히 유동적인 가격으로 유명하다. 오는 사람에 따라 마마상이 눈치보고 가격을 결정한다.

어리버리한 관광객의 경우, 입장료는 300~600까지, 바파인은 10,000페소 이상도 요구한다. 모든 메뉴가 관광객 가격으로 둔갑할 수 있다는 것도 유념하기 바란다(관광객 메뉴가 실제로 따로 있다)

[추천마마상]

뻬 / FE YUPANO

0966-837-9794

# 입구에 들어가자 마자 "마미 뻬(Mommy FE)"라고 외친다.

그럼 이쁜 리솁셔니스트(Receptionist)가 홀의 자리로 안내 먼저할 것이다.

마마상 뻬가 나타나면 "필사마" 친구라고 하면 된다. 걱정마시라 그렇게 오는 사람들이 많이 기가차게 알아차린다(아이 엠 프렌드 오브 필사마 / I am friend of 필사마).

그냥 "필사마"라고만 해도 기똥차게 알아차린다.

왜냐? 그런사람들이 엄청나게 찾아오니깐...^^

미리 연락을 하고 가면 무대가 잘 보이는 자리를 잡아준다.​

# 주의점 : 물론 상식이지만 KTV내에서는 사진이나 비디오 촬영이 금지되어 있다.

[가격정리]

1)입장료

무료(한국인 여행가이드와 같이오면 입장료 비쌀 수 있음)

2)VIP룸 이용료

스탠다드룸 5,000페소 컨슈머블(food & drinks only)부터 시작

대형룸 10,000페소 시작

#1~2인이 오셨을 경우, 홀에서만 계셔도 좋습니다. VIP룸 사용은 여러분의 선택입니다.

3)바파인

#2022년부터 이전에 없던 숏(3시간)과 롱(6시간)의 구분이 생겼습니다.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숏-S/롱-L로 표기)

◆바파인 등급별 가격

사람마다 가격이 살짝 다를 수 있으니 마마상에게 미리 물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GRO(일반급) : 6,500페소(S), 8,500(L)

하이탈렌트/탑모델 : 7,000페소(S), 9,500-10,000(L)

스탈렛(솔로급) 8,000페소-15,000(S only)

◆바파인 충족 필요조건 - 최소 충족LD 갯수

술은 안마시고 냉큼 바바에만 픽업해 가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업주측에서는 수질방어를 목적으로 "Pick-up only"에 대한 추가 규정이 생겼습니다. LD가 +1시간 추가됩니다.

a)바파인 기본규정 : Food&drinks + 바파인 + 레이디드링크 2잔필요(775페소 x 2hr)

b)Pick-up only : 1 drink(손님용) + 바파인 + 레이디드링크 3잔필요(775페소 x 3hr)

4)룸기믹(2층)

바파인 규정에 S/L이 규정되는 바람에 기믹이 상대적으로 가성비적인 선택이 되었습니다. 강추합니다

룸기믹 : 등급에 따라 4,500페소 부터 시작 + 레이디드링크 2잔필요(775페소 x 2hr)

5)음료 및 안주

(2023년 최신가격입니다)

맥주 : 185페소(산미겔라이트), 필슨 150페소

소주 : 405페소

과일안주 : 950페소

치킨 인더 바스켓 : 850페소

# Food&Drinks에 한해 총 금액이 8,000페소가 넘을시 마마상이 10% 디스카운트를 해준다.

[2023년 2월 6일 업데이트 완료]

#위의 정보는 제가 마마상 뻬로 부터 직접 얻은 정보입니다. 연중 급작스런 가격변동도 있을 수 있으므로,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오해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서는 서비스 이용전에 뻬에게 개별가격을 꼼꼼히 물어보시는게 좋습니다.

[위치]

[주소]

701 Roxas Blvd, Baclaran, Paranaque city

마닐라 쪽에서는 로하드 볼리바드를 타고 공항(남쪽)방향으로 5~7분정도 내려오면 헤리티지 호텔이 보인다. 헤리티지 호텔 뒷편으로 바끌라란 시장을 지나다 보면 Bay Entertainment 간판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로하스 대로에 바로 위치하고 있고, 대각선 맞은편으로 씨티 오브 드림(City of Dream)이 위치하고 있어

찾기는 상당히 쉬운 편이다.

택시탔을때 "빠끌라란, 베이(에이시안) 엔터테인먼트(Baclaran, Bay Entertainment)"라고 말하면 된다.

(지금도 "에이시안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면 어떤 택시기사나 잘 알아듣는다)

필사마의 팁

워낙 다양한 가격체계를 가진 KTV 이므로, 마마상의 권한으로 단골에 한해서 더욱 싼 가격이 제공될 수도 있다.

그러나, 이 정도면 처음오는 관광객치고는 아주 합리적인 가격이지 않을까 판단된다.

보통 9시면 테이블이 거의 다 차는 경향이 있으므로, 서둘러서 늦어도 8시까지는 입장하는 것이 좋다.

바바에 수질은 미스 유니버셜보다는 확실히 좋으나, 마인드는 살짝 떨어지는 편이다.

(요즘은 미스 유니버스가 가격이 비싸고 눈탱이가 아주 심하니 조심해야 한다)

업소로 들어갈 때, 카운터에서 꼭 마마상을 먼저 찾아야 한다.

그냥 처음 방문했다고 하면 마마상의 대기 순번으로 전담 마마상이 정해지며, 이런 방식으로 들어갔을 때 입장료, 술,

바파인비를 관광객 가격으로 내야하고, 최악의 경우, 바파인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다.

(단속이 심한 시기의 경우, 아는 손님에게만 바파인을 제공함).

롱타임과 현실

베이뿐만 아니라 요즘 마닐라 분위기가 KTV 신참 바바에가 아니고는 아침까지 롱타임은 거의 되지 않는다고 보는게

여행객 입장에서 정신 건강에 좋다. 이는 KTV 어딜가나 마찬가지이다.

그 이유는 뭘까? 아무도 이야기하지 않는 불편한 진실을 필사마가 확실히 알려주겠다.

메트로마닐라는 아침에 차가 엄청 막혀서 아침 7~9시까지는 교통전쟁이다.

그래서, 애들이 차가 안막히는 새벽4~5시에 집에 가려고 한다.

보통 애들이 도시외곽에 사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새벽에 택시타고 집에 1시간만에 도착한다면 아침 러쉬아워 걸리면 2~3시간은 걸리니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다.

밤새도록 손님에게 시달렸는데 집에 가는길이 덥고 고단하다.

집에 도착하면 10시..11시.. 이제 부터 자려고 하면 주변이 시끄럽고 에어컨 없는 집에서는 찜통이라 잠을 청하기가 너무 어렵다. 이런 생활이 하루이틀이면 모르겠지만 한두달 지속되면 거의 좀비가 된다.

매일매일의 술담배에 지치고, 밤일에 지치고, 교통체증과 더위에 지치고 잠부족에 지친다.

그러므로, 이러한 그들 삶의 고단함을 이해하고 롱타임 시도를 하는 것이 좋다.

롱타임 요구에 바바에는 그 고단한 노력에 상응하는 "플러스 알파"를 요구할 것이고 거기에 적절하게 타협한다는 생각으로 롱타임에 접근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 (마마상에게 부탁하면 적절히 네고와 타협을 해준다)

이민호 급의 한류스타가 아니라면 말이다.

한편, 어줍잖게 바파인(2차)를 짧게 데려나가기 보다는 "룸기믹"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다.

특히, 친구와 2인 이상이 호텔방을 한방을 쓰는 상황이라면 괜히 나가서 호텔방 하나 더 잡는 수고와 비용을 소모하지 말자.

베이 2층 구석에 샤워가 가능한 깨끗한 방(?)이 잘 준비되어 있으니 상황에 맞게 적절히 이용하면 좋은 제도이다.

[필사마]

 

필리핀 소액카지노 게임문의는 신뢰의 필사마에게(네이버 여행&겜블카페 13년 운영자) 연락주세요

긴가민가 망설이지 마시고 잠시 용기내서 카톡주시면 안전과 믿음의 겜블여행을 보장해 드립니다


카톡 philsama100

[QR코드로 편리하게 친구추가하세요]





Commentaires


You Might Also Like:
bottom of page